리어 액슬 스티어링
최대 조향각이 10°인 리어 액슬 스티어링으로 회전 반경이 최대 2m 까지 감소되어 조작이 쉬워지고,
고속주행 시에는 긴 휠베이스를 통해 수월하게 드라이빙 할 수 있습니다.
60km/h 미만의 속도에서 뒷바퀴는 최대 10°까지 앞바퀴의 반대 방향으로 조향 할 수 있으며
휠베이스가 짧아져 차량의 민첩성과 기동성이 향상됩니다.
60km/h를 초과할 경우 뒷바퀴는 앞바퀴와 동일한 방향으로 최대 3°까지 조향 되어 휠베이스가 확장되고,
고속 주행 및 차선 변경, 긴급 상황에서의 회피 기능 등 주행 안정성과 핸들링 안전성이 높아집니다.
또한, 좁은 골목길에서도 최소한의 움직임으로 민첩하게 핸들링이 가능합니다.
이 기능은 ESP®에 통합된 다이내믹 핸들링 컨트롤 시스템을 통해 구현됩니다.